본문 바로가기

맛있게 먹은 음식들

통대창 파는 곳 그리고 현실 먹방 후기

반응형

 

 

 

 

요즘 통대창 먹방이 핫하잖아유?

저의 알고리즘 역시 통대창

먹방 영상들로 가득 차 있는데요! 👀

 

과연 어떤 맛이길래 유튜버들이

그리도 잘 먹는 것일까..........

궁금한 마음에 저도 한번 구입해

먹어보았습니다 ^ㅠ^

 

 

쿠X에서 통대창 검색하니

후기 많은 곳이 바로

꿀맛나는세상이더라고요!

 

가격대도 괜찮고 로켓배송이라

바로 구입했습니다~

 

 

 

 

짜잔, 국내산 한우소대창 300g과

100g짜리 참소스가

함께 들어 있었던 구성이었구요!

 

 

 

 

 

냉동된 상태에서 도착하기 때문에

해동을 시켜야 합니다 +_+

 

통대창 해동하려면 냉장고나 실온에

보관해두면 된다고 하는데,

 

전 빠른 해동을 위해 실온에

좀 놔뒀다가 찬물에 넣어놨어요 !!!!!

총 3시간 정도 해동한 것 같아요 >.<

 

 

 

 

대창구이 맛있게 먹는 꿀팁도

요로코롬 적혀 있구요 ! ㅎㅎ

 

유튜버들 보면 약불에

오래 굽는게 포인트더라고요!

 

약불에 오래 구우면 안에 기름까지

튀겨져서 바삭바삭해지더라고요 +_+

 

바삭바삭하게 먹고 싶었기에

저도 약불에서 오래 구워줬습니다~

 

 

 

 

짜잔, 녹기 전 통대창 사진이에요!

꽝꽝 얼어 있는 모습이죠~

생대창이다보니 살짝 징그럽긴 했어요 ㅠㅠ

 

 

 

 

 

 

굵기는 얇지도 않고 그렇다고 해서

굵지도 않은 보통인 듯 했고요🙄

 

 

 

 

 

이렇게 참소스가 같이 동봉되어 있는데

참소스 양이 은근 많아서 좋더라고요 ~~~

전 그냥 소스 그대로 먹었는데 저기다가

양파랑 고추 넣어서 먹었으면 더 맛있었을 듯 ㅠㅠ

 

달짝지근하면서 살짜쿵 매콤한 것이

대창 느끼함을 달래주기에 충분했어요 ㅋㅋ

 

 

 

 

 

그럼 본격적으로 대창 구워주기!

통대창 구울 때 기름이 엄청 나오더라고요...

그래서 전 좀 더 편하게 구우려고

후라이팬 위에 종이호일 올리고

그 위에다가 구워줬어요!

 

종이호일 위에다가 구워도

은근 잘 구워지더라고요 ㅋㅋ

 

 

 

 

총 5조각이 들어 있었고,

통대창 맛이 궁금해서 시도한 먹방이지만

살짜쿵 두려운 마음도 있어서

칼로 좀 더 토막내주었어요👌

 

 

 

 

 

짜잔, 요렇게 토막내주고 약불에

오래 굽기 시작했고요!

 

근데............제가 너무 오래 구웠나봐요...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결과 보시면 놀래실거에요 ^ㅠ^

 

 

 

 

후 기름 양 좀 보세요...........

저 조각들에서 나온 기름인데........

워후......... 역시 통대창은 건강엔

좋지 않은 음식임이 확실하죠 ^ㅠ^

기름 나오는거 보고 진짜 식겁 ㄷㄷㄷㄷ

 

 

 

 

 

 

아휴 너무 오래 구웠더니

이렇게 쪼그라진거 있죠?..................

너무 쪼그라졌길래 통대창으로 먹는건

걍..........다음 기회에 시도하기로 하고

짜잘하게 잘라서 먹어줬어요.......

이건 뭐......통대창 과자 수준 ^.^/

 

유튜버들이 오래 구운 대창은

쪼그라들더라도 오동통하던데 ㅠㅠ

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엔 다른 브랜드

대창 사서 먹어볼까봐요......

 

 

맛은 걍 안에 기름이 다 빠져서

고소한 대창과자 맛이었는데,

껍질이 살짝 질기긴 했어요 ㅠㅠ

 

그리고 구울 때 누린내가 나서

혹시나 맛에서도 누린내가 나지 않을까

걱정했는데 맛은 엄청 고소했어요 굿굿

 

 

 

 

 

기름이 많이 빠진 상태이지만

그래도 느글느글한 건 참을 수 없었기에

집에 있던 팽이버섯으로 불닭팽이버섯쌈

만들어서 함께 먹어줬어요.......

 

저의 첫 통대창 먹방은 실패지만

다음엔 제대로 구워서 먹어볼래요 ㅠㅠ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